다년간 집에서 사용하던 무선 청소기가 고장 나서 A/S를 받느냐, 새로 구매하느냐 기로에 놓였었다.
먼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A/S관련해서 물어보니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권했다.
내 성격에 문자로 A/S를 응대하는 건 성에 차지 않아서 그냥 전반적인 문제라고 하고 방문 의사를 밝혔다.
다행히도 상담원이 친절하게 A/S센터의 위치를 문자로 안내해줬다.
A/S센터의 위치는 전 직장에서 근무했던 빌딩이라 알아서 찾아가겠다고 했다.
모온 A/S센터의 위치는 서울 용산구 원효로 청진빌딩 13층에 위치해 있으며, 13층 전부를 사용하고 있다.
A/S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오후 12시부터 1시 30분까지는 점심시간이다.
일단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모온의 정문 모습이다.
A/S 대기 장소에서 디스플레이된 모온의 모든 제품을 볼 수 있다.
헛..
발뮤다 제품도 있어서 놀랐다.
모온이 청소기 회사인 줄 알았는데 유통회사인가? 싶기도 했다.
그래서 A/S 기사님에게 물어보니 모온이 발뮤다 총판이라고 한다.
그래서 발뮤다 제품도 여기서 A/S가 가능하다고...
A/S 기사님은 젊고 잘 생겼으며, 지나칠 정도로 친절하다.
A/S 접수 후 제품을 고치는 동안 디스플레이된 여러 장비를 둘러봤다.
앉아서 대기하는 장소는 살짝 협소하지만, 방문객이 많지 않기에 버틸 수 있었다.
대기실에 PC가 있는 이유가 있다.
친절한 기사님의 설명에 따르면,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한 후 소모품 구매를 진행하면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회원가입 후 온라인으로 결제를 하는 것을 권유했다.
제대로 된 제품을 싸게 구매한다면 뭐가 문제인가..
거침없이 회원가입을 한 후 소모품을 구매했다.
난 분명 혼자인데, 음료는 5개나 주셨다.
마시고 싶은 걸 마시라며 주셨지만, 혼자 다 마실 수 없기에 웰치스 청포도 하나만 마셨다. ㅋㅋㅋ
제품 수리 완료 후 나가는 길에 전체 사진을 찍어봤다.
사진으로 봐서 알겠지만, 방문객 1~2명은 소화 가능하지만, 그 이상은 대기가 어려운 실내 공간이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A/S 접수를 받나 보다.
제품 수리는 완벽했으며, 온라인을 통해 소모품까지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또한, 젊고 친절한 기사님이 명함까지 건네며 문제 발생 시 전화 달라고까지 하셔서 감동 그 자체였다.
수리 시간에 맞게 챙겨준 주차권까지..
다시 부활한 청소기의 모습..
모터 및 배터리, 흡입구 교체까지 했더니 새 제품이 되었다.
알뜰생활 관련 포스팅
[성공한 사람들의 20가지 시간관리] 미루지 않는 법과 즉시 행동하는 법 (0) | 2024.03.12 |
---|---|
[성공한 사람들의 20가지 시간관리] SMART 목표설정법 (0) | 2024.03.11 |
피자호빵만 파는 곳과 사는 방법 (1) | 2024.01.30 |
[제네시스 부티크몰 포인트 사용법] 제네시스 우산 / 제네시스 키링 (@참고 사진 많음) (2) | 2024.01.11 |
4인 가족 80만원으로 살기 + 아껴서 사는 법 (2) | 2024.01.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