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스누피가든 볼 거 있나? 굿즈샵만 갈까? (스탬프 찍으면 기념품!)

제주도

by startedstar 2024. 2. 8. 16:31

본문

반응형

스누피가든 입장료가 성인은 19000원이다.
적지 않은 금액! 과연 갈 만할까?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무조건 추천!
연애하는 사이라면 무조건 추천!
부부가 가는 거면 감성적이고 걷는 거 좋아하면 추천!

 


걷기 힘들면 비추다.
진짜 많이 걷는다.
어르신들 모시고 간다면 어르신들은 카페에 모시는 걸로^^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하고 좋다.
책 좋아하는 아이라면...
피너츠 다 읽은 아이라면 곳곳에 펼쳐진 카툰에 홀딱 반해버릴지도...


입구는 이렇다.
키오스크에서 표 발매해서 들어가기!
데스크도 있으니 거기서 표를 사도 된다.


올라가는 복도 :)


볼거리는 많다.
스누피랑 찰리 브라운만 알았던 사람이라면...
흥미롭게 볼 수 있다.


이런 거 나중에 배경화면으로 써도 즐거울 듯!


영상도 있고...


과거에 만들었던 스누피 캐릭터 관련 굿즈도 볼 수 있다.
롤러스케이트가 인상적이었던...


새로운 곳에 가고 새로운 경험을 하는 건 암 재밌는 일이지!


야외 가든에 있는 벤치에 글귀가 있는데 피너츠 읽은 애라면 퀴즈 내면서 가도 좋다.


한참 돌고 나면 굿스샵


구매했다!
10만원어치^^

산 것 중에서 젓가락은 정말 괜찮은 아이템이라 생각된다. 

아이들한테 선물로 주기도 적당하고...

5000원이니 제주도 공항에서 파는 키링보다 나은 가격!

키링은 6000원이었다. 


그게 끝이 아니었다.
인생네컷도 ㅎㅎㅎ


몰라서 못한 게 바로 스탬프다!
다 돌아다녔는데 ㅠㅠ

찍으면 기념품 주는 걸 몰랐다.
알았으면... 더 힘들었을 수도 ㅎㅎㅎ

스누피가든은 피너츠 식구들 덕분에 행복했다.
색감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
그냥 다 좋았다.

 

 

제주 관련 포스팅

 

제주 랜디스 도넛 종류 + 옥상뷰 + 주차 정보

랜디스 도넛이 우리나라엔 제주밖에 없대서 와 봤다. 아이언맨이 즐겨 먹는 도넛! ㅋㅋㅋ 랜디스 도넛 평소에 줄 서서 먹어야 한다던데 내가 갔을 땐 길지 않았다. 다만, 앞에서 고르는 시간이

startedstar.tistory.com

 

제주 카페 물 M:ul 물젤리 종류 + 가게 내부 + 가격

인스타에서 봤다고 가 보고 싶대서 가 본 곳! 물젤리? 그게 뭐야? 찾아가기도 살짝 헷갈렸다. 관광지에 있는 게 아니라 그냥 여러 상점 있는 곳 중에 모름직하게 있었다. 유명한 곳이라는데 사람

startedstar.tistory.com

 

제주 동문시장 솔브레 빵집(소금빵 아이스크림) + 주차 정보(무료 가능!)

소금빵에 아이스크림 얹으면 당연히 맛있겠지! 그래도 먹어 봐야 하니 가 보았다. 빵지순례지 중 하나라고... 동문시장 솔브레 빵집 솔브레 빵집은 두 군데다. 처음에 너무 좋아 보이는 데 먼저

startedstar.tistory.com

 

제주 이춘옥 고등어쌈밥집 맛+가격+가지 말아야 할 사람

개인적으로는 맛있었다. 하지만!!! 집에서 엄마가 해 주던 그 맛이니 ㅋㅋ 어르신들 모시고 여행하는 사람은 가면 그닥 좋은 소리 못 들을 듯 싶다. 이춘옥 고등어쌈밥집 오픈 시간 오전 10시다!

startedstar.tistory.com

 

제주 빌리카 테슬라 렌트(공항부터 전 과정) 가격 및 보험가격 + 전기 충전 무료

테슬라를 빌릴 생각은 없었는데 전기 충전이 무료라고 해서 전기차로!! 빌리카에서는 3개월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3박 4일에 9만원대! 예약 후에도 종종 들어가서 가격 확인하고 내려갔음 다

startedsta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