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동문시장 솔브레 빵집(소금빵 아이스크림) + 주차 정보(무료 가능!)

제주도

by startedstar 2024. 2. 8. 16:23

본문

반응형

소금빵에 아이스크림 얹으면 당연히 맛있겠지!
그래도 먹어 봐야 하니 가 보았다.
빵지순례지 중 하나라고...

동문시장 솔브레 빵집

솔브레 빵집은 두 군데다.
처음에 너무 좋아 보이는 데 먼저 갔다가 아닌 듯하여 다시 다시!

 


솔브레 빵집 가서 물어보니 둘 다 같은 집이란다.

먼저 가게 된 동문시장 3번 출구


여긴 동문시장 1번 출구


빵집은 그냥 시장 매대와 같다!
옆에 먹을 곳이 있긴 하지만 두 명 앉을 자리 :)
종류도 많진 않은데 인기가 많은 이유는 맛이겠지 뭐.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이유는 제주 이시돌 목장?!
이시돌 우유가 비싸자나~~~


소금빵 아이스크림은 이런 모양새!


고생해서 먹을 만한가? 물어보면 나는 아닌데,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들은 완전히!라고 답하더라는...

동문시장 주차 정보

주차장이 있다.
공영 주차장!!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쪽에 보면 유명한 아베베 빵집이 있다.
우린 패스했지만...
이유는 빵을 넘 많이 먹어서^^


주차장엔 차가 많다.
그래도 옥상엔 자리 많아서 댈 수 있었다.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오면 시장과 이어지고...
주차장에서 시장으로 들어서는 곳에서 오른쪽으로 조금 갔다 직진하면 솔브레 빵집이 나온다.

다른 데 볼일 없이 솔브레만 찍고 오면! 30분 이전에 출차하면 주차도 무료다!
우린 좀 뱅뱅 돌다 먹고 왔는데 무료 출차!!



제주 관련 포스팅

 

제주 카페 물 M:ul 물젤리 종류 + 가게 내부 + 가격

인스타에서 봤다고 가 보고 싶대서 가 본 곳! 물젤리? 그게 뭐야? 찾아가기도 살짝 헷갈렸다. 관광지에 있는 게 아니라 그냥 여러 상점 있는 곳 중에 모름직하게 있었다. 유명한 곳이라는데 사람

startedstar.tistory.com

 

제주 랜디스 도넛 종류 + 옥상뷰 + 주차 정보

랜디스 도넛이 우리나라엔 제주밖에 없대서 와 봤다. 아이언맨이 즐겨 먹는 도넛! ㅋㅋㅋ 랜디스 도넛 평소에 줄 서서 먹어야 한다던데 내가 갔을 땐 길지 않았다. 다만, 앞에서 고르는 시간이

startedstar.tistory.com

 

제주 이춘옥 고등어쌈밥집 맛+가격+가지 말아야 할 사람

개인적으로는 맛있었다. 하지만!!! 집에서 엄마가 해 주던 그 맛이니 ㅋㅋ 어르신들 모시고 여행하는 사람은 가면 그닥 좋은 소리 못 들을 듯 싶다. 이춘옥 고등어쌈밥집 오픈 시간 오전 10시다!

startedstar.tistory.com

 

제주 빌리카 테슬라 렌트(공항부터 전 과정) 가격 및 보험가격 + 전기 충전 무료

테슬라를 빌릴 생각은 없었는데 전기 충전이 무료라고 해서 전기차로!! 빌리카에서는 3개월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3박 4일에 9만원대! 예약 후에도 종종 들어가서 가격 확인하고 내려갔음 다

startedsta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