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종석 아이유 카세트백]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더현대에서 구매 (가격)(매장 서비스) 정보

찐맛집

by startedstar 2023. 8. 14. 13:20

본문

반응형

가방은 원래 살 생각이 없었는데 포인트 20만점 받겠다고 하다가 장지갑에 가방까지 사고 말았다.

 

 

덕분인지 어쩐지 포인트도 덩달아 50만점 받았다.

(장지갑 포스팅 링크는 이 글 끝에!)

 

이종석 아이유 커플템 카세트백

처음에는 안과 밖 둘 다 검정인 걸로 봤다. 겉이 푹신푹신한 모드와 이렇게 딱딱한 모드 두 가지 있었는데 푹신은 좀 부담스러워서 바로 제꼈다.

결국에는 딱딱한 모드로 골랐지만 그 전에 부들부들한 가벼운 재질의 가방도 권유받았었다. 그것도 괜찮았지만 가격대는 같은데 안이 천조각이어서 딱딱한 카세트백으로 선택했다.

구매 결정을 하려는 순간!
내부가 초록인 게 있다며 보여줬다.
이걸 보고 나서도 블랙 블랙을 고를 사람은 없을 듯! 나도 그랬다.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이걸로 골랐다. 내부가 초록인 걸로!

 


매장에 있는 가방은 이렇게 싸여 있었다. 멀리 배 타고 온 티를 내는 건가?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언박싱! 이렇게 언박싱 한 후에 다시 포장해 주었다. 

 


가격은... 399만원이었다.

장지갑이 1365000원이어서 둘이 합치니 500만원이 넘어버렸다. 

 

 

 

장지갑 포스팅은 여기!

 

츄리한 차림으로 여의도 더현대 보테가베네타 방문한 이야기 (장지갑 사려다 카세트백까지 구매

시간은 지갑에서였다. 예전에 보테가베네타 반지갑을 면세점에서 산 적이 있어서 이번엔 장지갑을 사보겠다고 들른 거었다. > 보테가베네타 개인 역사 예전에는 몰랐는데 아이 키우고 하다 보

startedsta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