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정성돈가스 용산 본점(+메뉴판, 가격, 주문 시 참고할 점 +사진 많음)

찐맛집

by startedstar 2024. 4. 4. 09:38

본문

반응형

지난 주말 머리하면서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발견하게 된 돈가스집!

 

용산 정성돈가스 

일단 가게이름이 정돈하고 비슷하여 유심히 다른 이의 블로그를 보게 됐다.

오.. 여긴 가야 돼.. 하면서 머리 완료 되자마자 빠른 걸음으로 찾아갔다. 

 

 

1층 입구에 들어서면 토끼인형 두 마리가 저렇게 반기고 있다.

식사를 하려면 2층으로 철제계단을 걸어서 올라가야 한다.

 

 

1층에도 몇 개의 테이블은 있는데 거의 여기선 식사를 하지 않고 2층으로 안내하는 거 같다.

1층은 주방 및 남자 화장실..

맛있게 만들어 주세요~ ㅎㅎ

 

 

 

정성돈가스 수프와 반찬

2층도 자리가 넓지는 않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구석 자리로 배정받았다. 

 

 

주문하면 서빙됐던 반찬과 수프..

맛있지 않을 수가 없지.. 일단 비주얼  합격!

추가 반찬은 서버에게 부탁을 해도 되는 거 같은데, 서버 혼자 일하는 거 같아 먹다가 셀프바에서 그냥 가져다 먹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돈가스(12,500원)+스페셜 정식(15,500원)이다.

메뉴판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가격도 현재 물가와 지리적 위치에 비하면 합리적인 편이다.

 

바로 옆 테이블에서 젊은 남녀가 너무 배부르다고 돈가스 남기면서 일어나는 모습을 보고 양을 많이 주나라고 생각하면서 나의 배고픔은 더 깊어만 갔다.ㅠㅠ

 

 

마시진 않을 거지만, 하이볼과 맥주의 가격도 합리적이다.

돈가스에 술을 마셔본 적이 없는 나는 스킵~

 

 

테이블에 세팅된 케첩과 소금, 후추, 이쑤시개 ㅎㅎ

케첩은 아주 유명하고 반듯한 제품을 사용하는구나..

근데, 할라피뇨 케첩? 난 처음 봤다.. 그리고 처음 맛봤다.

 

 

정성돈가스 메뉴

내게 주어진 수프는 순삭이었다.

배고프니 수프가 너무 맛있었다. 아니, 수프도 맛있다.

마음 같아선 리필하고 싶지만, 무료가 아니라 스킵...

돈가스에 집중하자!

 

 

드디어 나왔다.

내가 주문한 스페셜 정식(돈가스+함박+생선).. 함박은 돈가스에 가려져 사진으론 안 보이네 ㅋㅋ

이 글을 작성하는 순간에도 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돈가스(기본)도 양이... 

크기도 생각보다 컸다.

그리고 샐러드.. 아주 푸짐하고 추억의 소스라서 좋았다.

 

 

그럼 이제 맛을 볼 차례..

돈가스를 자르는 시간조차 낭비여서 그냥 포크로 집고 입으로 베어 먹고 싶었지만, 품격을 지키기로 했다.

예쁘게 잘라줄게~

 

 

헉! 돈가스에 고기도 두껍고, 너무 잘 익었다. 튀김옷도 바삭하고..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다.

이제 사진은 그만 찍 기로하고 식사에 집중해야겠다.

 

 

다 먹고 나왔다.

결론은 맛있다. 재방문 의사 100%다.

가급적 용산 나갈 때마다 먹는 걸로..

 

 

주문 시 참고할 점!

양이 정말 많다! 입 짧거나 양 적은 사람은 무조건 남기게 되니 주의하길!! 

 

 

데이트하기 괜찮은 가성비 맛집 포스팅

 

[맛집] 장한평(장안동) 중국집 네남자(메뉴판 사진 전부있음)

장안동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맛집 검색을 하게 됐다. 그다지 괜찮아 보이는 곳이 없어서... 그냥 다른 데 가서 먹을까? 했는데... 그때 들어온 네남자!!! 사진 열심히 찍었으니... 우성 감

startedstar.tistory.com

 

[맛집] 여의도 헤비스테이크 (가성비 스테이크 + 사진 많음)

일요일에는 여의도에서 맛집을 찾기 어렵다. 주로 여의도나 국회의사당 주변에서 분식류 또는 햄버거를 먹는데 지난주에는 좀 특별하게 스테이크를 찾아봤다. 헤비스테이크 예전 구로디지털단

startedstar.tistory.com

 

 

압구정로데오 즉석떡볶이 맛집+가격정보 (텐떡 즉석떡볶이)

압구정로데오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급 머리속에 즉석떡볶이가 떠올라 찾게된 온더스팟 텐떡! 요즘 트렌드에 맞게 내부는 화사하고 깔금했다. 주문은 패드로 주문했고, 추가 주문 역시 패드로

startedstar.tistory.com

 

[맛집] 양재 한양돈까스+가격정보

지난주말 양재에 갈일이 있어서 점심 먹을 곳을 찾던 중 한양돈까스를 발견! 일단 주차가 가능 곳이고, 생각보다 가격이 적당해서 방문하게 된 곳이다. 한양돈까스는 양재역과 양재시민의숲역

startedsta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